본문 바로가기

사운드메이트 제품소개

[베이스트랩] KD 사운드메이트 * 어쿠스틱 코너 베이스트렙 Aucoustic Bass Trap 출시

안녕하세요.
오디오매니아를 위한 기쁜소식
소리의 품질과 인테리어 효과를 함께 향유할수 있는 베이스트랩 출시소식 전해드립니다.

코너부분의 노이즈를 제거해주며
환상적인 인테리어의 완성을 책임지는 베이스트랩 ~ !!!
원목으로 개발되어 사운드메이트 전시장에 설치되었습니다.

음향 효과와 더불어 최고의 인테리어 효과를 지향하는
목재 음향 디퓨저 !!!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코너 베이스트랩" 을 소개합니다.

제품명 :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코너 베이스트랩 / 실크우드

소재 : 전면부는 실크우드 어쿠스틱 보드패널,
측면과 위 아래면은 특A급 자작나무 합판 채용,
내부는 고밀도 75mm 80K 미네랄울로 완전 충진,
이동이 용이한 바퀴장착

사이즈 : 400*400*2400mm , 400*400*1200mm
도장과 색상 : 최고급 스테인오일 ( 주문시 별도 상담 화이트워시, 도토리,라치 )


제품 소개 Product information

모던하고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으로서 원목 목재를 사용하여 코너부분에서 발생하는 치명적인 소리의 노이즈를 제거하는 특별한 음향시스템입니다. 따라서 본 음향시스템은 실내의 소음들을 정숙하고 깨끗하게 다듬고,소음과 잔향을 제거하여 실내 음향의 질을 대폭 향상시킵니다. 또한 자연인테리어로서 건강과 음향 그리고 아름다운 벽을 구성하며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드패널과 일체형으로 설계할수 있어 벽,천장을 구성하여 조화로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할수 있습니다.

Materials and maintenance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코너 베이스트랩 지속 가능한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원목루버는 목재로서 숲의 향기와 피톤치드를 발산합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컬러 변화를 원하시면 언제든 도장이 가능합니다.


Sustainability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목재는 지속 가능한 임업에서 비롯됩니다. 숲속에서 자라는 나무들은 자라는 동안 많은 탄소를 흡수하며 건축에 사용함으로서 더 오랜시간 탄소를 공간에 비축시킬수 있습니다. 베어낸 곳에서 더 많은 나무를 조림하는 동안 어린나무는 더욱 많은 탄소를 흡수하여 숲의 생태계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지구환경을 보호하는 지름길입니다.

Size & dimensions Wood louvor :
제품명 :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코너 베이스트랩 / 실크우드
소재 : 전면부는 실크우드 어쿠스틱보드패널, 측면과 위 아래면은 특A급 자작나무합판 채용,내부는 80K 미네랄울로 완전 충진
사이즈 : 400*400*2400mm , 400*400*1200mm

도장과 색상 : 최고급 스테인오일 ( 주문시 별도 상담 화이트워시, 도토리,라치 )


Delivery

본 제품은 주문 제작 형태로서 상담시에 수종,사이즈,마감재,물량를 결정하시고 견적과 계약에 따라서 진행하게 됩니다.
물량에 따라 상담드리며, 소량의 경우 일반적으로 2주일 정도로 예상합니다.


시공 모습 gallery

위의 사진은 거실인테리어의 TV 벽면 구성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TV와 오디오가 설치되어 있는 벽면의 양쪽 코너에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코너 베이스트랩을 추가하여 영화감상과 오디오감상의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TV뒷벽에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그패널(실크우드 화이트워시) 를 설치하여 오디오룸으로 변신한 후에도 아름다운 음향을 감상할수 있었지만 베이스트랩을 추가 설치한 후에 한차원 다른 음의 세계를 경험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집의 거실이나 오디오룸,가족영화관,가족노래방에 설치하실길 추천드립니다.  


TV 벽면 반대쪽 벽에는 어쿠스틱 클립루버 시스템과 키작은 베이스트랩을 설치해보았습니다.
어제와는 다른 영화감상과 오디오 청취에 깜짝 놀랄 정도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역시 오디오 장비와 가전제품 TV의 성능이 아무리 좋아져도 공간의 벽들이 준비가 되지 않는다면 기존의 벽에서 난반사된 노이즈로 인해서
그 업그레이된 전자기술의 성능의 혜택을 누리지 못합니다.

구입한 고가의 TV나 스피커 ...
우리집에선 왜 성능이 안 나오지 ???
그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분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사운드메이트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보세요.

영화관이 부럽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집에 개인 전용 영화관 설치가 가능해졌습니다.
예산과 공간의 사정에 따라서 맞춤 음향인테리어가 가능해졌습니다, 마치 TV를 사듯이 사운드메이트 시스템을 고르실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운드메이트 전시장으로 초대합니다.

Datail

ShowRoom,Consult 사운드메이트 전시장

서울 송파구 오금동 33-5, 케이디아트월 070-4268-8395
대구 남구 봉덕동 712-1,케이디메이트 1577-0632

상담 : 070-4268-8395 사운드메이트 한이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