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운드메이트 제품소개/어쿠스틱 보드패널

흡음 음향벽 블랙컬러 스톤컬러 21T 출시 : 오동나무 어쿠스틱 보드패널

음향 효과와 최고의 인테리어 효과를 지향하는 소리벽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드패널 / 프라임우드 시리즈" 출시

안녕하세요.

오디오매니아 분들의 기쁨으로 다가온 사운드메이트 신제품 블랙 컬러를 소개합니다.
시제품이 선보였을때 인기가 높았던 오동나무 소재의 블랙과 스톤 컬러가 입고되었습니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
침실과 오디오실에 차분하게 멋스럽게 녹아들어가 생활의 일부분이 되고 여러분곁에서 사랑받을 제품으로서의 예감이
가득합니다. 
오동나무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변형없는 특성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여 여러분 곁으로 갈 준비를 마쳤습니다. 

 


제품명 :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드패널 / 프라임우드  


소  재 : 오동나무 무절 슬랫 내츄럴  ( 21 * 600 *2400mm ) + Pet Felt 

부자재 : 알미늄 프로파일 ( 벽걸이형으로 부착시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  )   
색   상 : 블랙노이르 , 스톤 컬러



제품 소개 Product information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드패널은 모던하고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으로서 원목 나무를 소재를 사용하여 자연인테리어로서 건강과 음향 그리고 아름다운 벽을 구성하는 요소를 활용할수 있는 벽체시스템입니다. 벽뿐만 아니라 천장을 구성할수 있는 다양한 프로파일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본 음향시스템은 실내의 중저음을 흡수하며 소음들을 정숙하고 깨끗하게 다듬고,소음과 잔향을 제거하여 실내의 음향질을 대폭 향상시킵니다.
  

Materials and maintenance

위의 어쿠스틱 보드패널은 지속 가능한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원목인 오동나무는 속성으로 자라나는 목재로서 숲의 향기와 피톤치드를 발산합니다. 음향 펠트는 재활용 플라스틱 (주로 플라스틱 병)으로 만들어지며 실내공기를 오염시키지 않습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먼지는 부드러운 빗자루, 진공 청소기로 흡입 또는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서 청소해주세요.

Sustainability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목재는 지속 가능한 임업에서 비롯됩니다. 숲속에서 자라는 나무들은 자라는 동안 많은 탄소를 흡수하며, 건축 공간에 사용함으로서 더 오랜시간 탄소를 공간에 비축시킬수 있습니다. 베어낸 곳에서 더 많은 나무를 조림하는 동안 어린나무는 더욱 많은 탄소를 흡수하여 숲의 생태계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지구환경을 보호하는 지름길입니다.

Size & dimensions

소  재 : 오동나무 무절 슬랫 내츄럴  ( 21 * 600 *2400mm ) + Pet Felt 

부자재 : 알미늄 프로파일 ( 벽걸이형으로 부착시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  )   
색   상 : 블랙노이르 , 스톤 컬러


 

Delivery

본 제품은 재고보유 혹은 주문 제작 형태로서 상담시에 사이즈,마감재,물량을 결정하시고 상담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ShowRoom,Consult  사운드메이트 전시장  
서울 송파구 오금동 33-5, 케이디아트월    070-4268-8395 
대구 남구 봉덕동 712-1, 케이디메이트     1577-0632


Other Product Lines  
원목 목재를 기본 소재로 채택한 다양한 사운드메이트의 세계를 확인해보세요.
공간과 개인취향에 따라 벽 천장 코너 오디오 음향기기의 위치에 따라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어쿠스틱 코너 베이스트랩  BASS TRAP  : 

 

[베이스트랩] KD 사운드메이트 * 어쿠스틱 코너 베이스트렙 Aucoustic Bass Trap 출시

안녕하세요. 오디오매니아를 위한 기쁜소식 소리의 품질과 인테리어 효과를 함께 향유할수 있는 베이스트랩 출시소식 전해드립니다.   코너부분의 노이즈를 제거해주며 환상적인 인테리어의

soundmate.tistory.com

 

어쿠스틱 찬넬리브 방음벽:

 

사운드메이트 KD리브 방음벽

소란스러운 도로의 방음을 위한 목재원목 방음벽을 소개합니다. 목재의 천연방부를 위하여 규화처리를 시행하게되면 10년가 별도의 관리 없이 은회색으로 색상이 유지됩니다.

soundmate.tistory.com

어쿠스틱 보드패널 :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드패널 : 주택용 소리보드 목재음향아트월

음향벽, 흡음벽,음향디퓨져로서 거실인테리어,리스닝룸,오디오룸의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Sound is our friends But, Noise is a real health hazard. 소통의 언어가 되고, 감미로운 음악이 되는 사.

soundmate.tistory.com

어쿠스틱 클립루버 시스템 :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클릭루버 시스템 ( 화이트 애쉬 )

음향 효과와 최고의 인테리어 효과를 지향하는 소리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클릭루버 시스템" 을 소개합니다. 제품명 :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클릭루버 / 화이트 애쉬 : 도움 Dome형 + 플롯 ( f

soundmate.tistory.com

ShowRoom,Consult 사운드메이트 전시장

서울 송파구 오금동 33-5, 케이디아트월 070-4268-8395

대구 남구 봉덕동 712-1,케이디메이트 1577-0632

상담 : 070-4268-8395 사운드메이트 한이사

 

 

반응형